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 따라하기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코로나가 심해져 복권을 비대면으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도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것이 안전하실것 같은데요. 복권을 구매하시는것은 일주일에 행복이기에 만약 복권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을 참고하여 구매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동행복권 

동행복권

동행복권은 나눔로또가 이름을 바꾼 복권 판매처 이며 로또 6/45, 연금복권 720, 전자복권 등 다양하게 인터넷 구매를 할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구입자의 따라 오프라인으로도 가능하며 로또 6/45, 연금복권 720 자동, 수동 등의 발권이 가능한데요. 특히 요근래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이 대두되면서 인터넷 구매로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렇기에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동행복권 종류

로또 6/45 : 로또는 온라인 복권인데요. 이는 인터넷을 말하는것이 아닌 복권 발행시스템의 의해 중앙전산텐터와 정보통신망으로 연결된 단말기에서 발행, 발권이 이루어진다는 뜻입니다. 또한, 자동, 수동, 반자동으로 선택 구입이 가능합니다. 판매인에게 요청후 45개의 번호중 6개의 번호를 임의로 부여받을수 있으며 1개~5개번호를 선택하고 나머지번호를 임의로 부여받는 방법 마지막으로 내가 원하는 번호를 모두 선택하는 방법 중 택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첨금액은 한 주 판매량의 따라 복권기금이 결정되게 되는데요. 만약 당첨자가 없다면 그 당첨금은 이월이 되며 그 다음 회차로 넘어가게 됩니다. 

 

연금복권 720+ : 1등이 된 분들은 매월 당첨금을 700만원식 20년간 연금식으로 받게되며 안정적인 생활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로또보다 당첨확률이 1.6배 높다고 하는데요. 만약 5개조를 모두 구입하게 되면 1등과 2등을 동시에 당첨되게 될수도 있어 큰 행운이 더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율도 조금 더 적게 22% 로만 적용된다고 하니 수령액이 더 높다고 합니다. ( 본래는 33%)

 

전자복권: 재미와 당첨이 될수 있는 행운이 있는 전자복권은 7가지가 있으며 파워볼, 스피드키노, 트레져헌터, 트리플럭, 메가빙고, 캐치미, 더블잭 마이더스 있습니다.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껀데요. 먼저 동행복권 홈페이지 사이트에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다 들어가 주셨으면 이제 시작하도록 할께요.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 회원가입

1.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진행하실때 인증이 필요하기에 네이버 인증서, 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하여 주시길 바라며 이용 약관에 모두 동의를 하여 주시고 주어져있는 나의 정보(생년월일,비번,주소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 예치금

2. 회원가입을 해주셨으면 바로 인터넷 구매를 할수 있는것이 아닌 예치금을 충전하여 주셔야 하는데요. 동행복권의 마이페이지에 가셔서 예치금을 누르시고 충전하기를 하시면 가상계좌가 만들어지고 금액은 5천원~1백만원까지 원하시는 금액을 설정하셔서 입금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로 하시게 되면 이체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또한, 당첨금이 5만원이하일 경우 예치금으로 자동충전이 됩니다.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기

3. 이제 복권구매로 들어가 볼까요? 로또를 기준으로 해볼껀데요. 먼저 복권 구매 부분에 로또를 선택하여 주세요. 그렇게 하게 되면 새로운 창이 나오게 됩니다.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 번호선택

4. 새로운 창은 이부분인데요. 이곳에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번호를 선택하여 구매를 하시면됩니다. 구매하시는 법은 자동, 수동, 혼합자동이 있는데요. 

5. 제가 위의 임의로 해보았는데요. A 및 B 부분은 자동번호발급을 클릭하여 눌렀더니 위와 같이 *모양 표시로 되었구요. C 부분은 혼합선택부분에 2개는 번호를 선택하고 나머지는 자동선택을 클릭하였더니 위와 같이 선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D 부분은 수동으로 번호를 선택하였답니다. 마지막으로 구매를 원하시면 구매하기 부분을 클릭하시면 되며 수정을 하고 싶다면 수정을 하여 주세요. 또한, 번호를 원치않으신다면 삭제를 하시고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동행복권 인터넷 구매 하는법 에 대해서 따라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모르셨다면 위의 내용들을 보시고 따라해보시길 바라며 같이보면 좋은글도 같이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휴대폰 번호보호서비스 신청, 해지방법

 

휴대폰 번호보호서비스 신청,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 번호보호서비스 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휴대폰 번호보호서비스는 요즘같은 시대에는 꼭 들어야 할 서비스인것 같습니다. 최근 금융인증도

gusujung.tistory.com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3개 맞으면, 4개 맞으면 당첨금 정리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3개 맞으면, 4개 맞으면 당첨금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 당첨 번호 갯수에 따라 당첨금을 정리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로또 자주 사시나요?저는 가끔 꿈이 좋다거나 왠지 당첨 될꺼 같은 기분은 든다면 재미로 하나

gusujung.tistory.com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 이용하기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혹시 여러분들은 모르고 지나간 미환급금이 없으신가요? 한해 모르고 지나간 미환급금이 무려

gusujung.tistory.com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 지원조건 및 신청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 지원조건 및 신청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통합 금융지원센터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저금리로 돈빌리기란 여간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께 한방법이 될수 있는 국민통합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