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 이용하기

미환급금찾아주기통합서비스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혹시 여러분들은 모르고 지나간 미환급금이 없으신가요? 한해 모르고 지나간 미환급금이 무려 143억원이라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잘 모르셨다면 모르고 지나간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를 이용하여 나의 미환급금 빨리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미환급금 

미환급금

미환급금은 여러분이 찾아가지 않은 각종 잠자고 있는 돈을 의미하며 4대보허ㅁ 부터하여 다양한 서비스의 미환급금 등이 존재하는데요. 그렇기에 여러분들은 한번씩 나의 잠자고 있는 미환급금을 확인하시는것이 좋아요. 그렇기에 귀찮지만 한번씩은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를 이용하여 검색하여 보시기를 당부드리겠습니다. 생각지도 않는 꽁돈이 생길수도 있으니깐요.

 

미환급금 찾아주기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에서 검색하실것은 총 8가지이며 이 모든것이 통합되어 환급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요. 그렇기에 아래의 있는 미환급금의 종류를 잘 파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환급금찾아주기

  1. 통합조회 : 통합조회시에는 개별 미환급금 선택 및 조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2. 유무결과 확인 : 통합조회시 선택한 미환급금의 존재를 확인시켜 줍니다. 
  3. 상세내역 조회 : 미환급금이 있는 경우 그의 대한 상세금액을 조회할수 있습니다. 
  4. 환급신청 : 온라인으로 진행되기에 절차대로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5. 환급신청 완료 

미환급금이용하기

▶ 아래에서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로 들어가 바로 조회 해보도록 하겠으니 아래로 따라와주세요.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

미환급금을 찾는것은 매우 간단하게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실수 있으신데요. 먼저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여 검색창에 정부 24시를 검색해 주신후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미환급금찾아주기통합서비스

들어가셨으면 맨 위에 있는 상단에서 서비스 부분에 커서를 놓아주시면 되는데요. 그 후 위의 그림에 네모칸에 보이는 행정정보공동이요 (e하나로민원) 을 클릭하여 주세요. 

미환급금통합서비스이용하기1

행정정보공동이용으로 들어 가셨나요? 들어가시게 되면 많은 서비스 중에 미환급금찾기 부분이 두번째로 보이니 쉽게 찾으실수 있으실겁니다. 그 부분을 클릭 해주세요. 

미환급금통합서비스이용하기2

그 다음 미환급금 찾기 라는 남색으로된 박스안에 글이 보이실꺼에요. 이부분을 클릭하여 주세요. 그렇게 되면 바로 새로운 창이 뜨게 됩니다. 

미환급금통합서비스이용하기3

새로운 창에서 보시면 미환급금을 받기위해서는 절차에 따라 간단한 사항을 기재하셔야 하는데요. 먼저 이름, 주민등록번호등을 기재하신후 아래의 미환급금 유무확인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환급금통합서비스이용하기4

유무확인을 누르게 되시면 위와 같이 확인 결과가 바로 나오게 되는데요. 저는 없었지만 여러분들께서는 있을 경우가 있기에 1분씩 투자하여 꽁돈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를 이용하여 나의 미환급금 찾는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이렇게 한번씩 찾아보다가 나에게 미환급금이 있다면 꽁돈이 생긴 느낌이 들어 하루가 매우 기분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도 1분씩 투자하여 가끔 해보시길 바라며 이렇게 검색하지 않으면 받을수 있는 환급금을 지나치는 경우가 많기에 꼭 통합조회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따라해봐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따라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매년 우리나라에서는 과오납, 미반환 등으로 인해 수십억정도의 미환급금이 발생한다고 합

gusujung.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전환 지금 당장 해봐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전환 지금 당장 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것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어제부터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 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해서 현금화로 전환할수 있다는것 알고

gusujung.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

오늘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로 찾는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만약 토스로 찾는것중 한번도 지원을 신청하신적이 없으시거나 지원을 했지만 어느정도 기간이

gusujung.tistory.com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간편하게하기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간편하게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 미환급금이 무려 1434억이라고 하니 미처 모르고 지나갔다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조회가 가능하니 여러분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