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사용법 송금 이체 결재방법 알아보기

 카카오페이 사용법 송금 이체 결재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핫한 송금계좌 카카오페이 사용법 송금 이체 결재방법 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까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주거래 은행에서 쓰고 계시나요? 카카오에서 카카오페이라는 것을 몇년전에 만들어 1년동안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는데요. 

 

 

카카오페이의 장점은 다들 알고 있다싶이 아주 간단히 카카오톡에서 쓸수 있다는 것이잖아요.

개설도 엄청 손쉽게 개설 가능하며 원래 쓰고 있던 통장에 연결시켜 그 통장의 돈을 바로 이체 시켜주어 사용하며 이기능으로 다른으로의 송금, 이체, 결재를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자 그럼 카카오페이 사용법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카카오페이 사용법
1. 나의 계좌연결하기

 

저는 카카오페이를 만든지가 조금 됐기 때문에 ... 이부분으로 안들어가고 모자이크 처리된 옆에 송금 결재로 바로 들어가는데요.  처음 만드시는 분들은 개설이 안되셨기 때문에 ... 이부분을 클릭하여 주세요. 

 

 

저는 여러개의 은행을 개설해 놓지는 않아 계좌가 주계좌인 국민 하나밖에 없는데요. 여러분들은 계좌추가를 하시고 다른 계좌를 더 추가 하고 싶으시면 위에 빨간박승인 부분을 클릭하시고 계좌를 개설을 더 하시면 됩니다. 

또한 즉시 계좌개설에 해택도 보셔서 그 해택도 챙겨가시면 매우 좋겠죠?

 

 

 

계좌연결을 누르게 되면 은행 선택과 증권사도 선택을 하실수있는데요. 

이점도 매우 유용한 점이니 참고해 두시면 매우 좋아요.

카카오페이 사용법에 대해서 더 궁금하시면 아래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충전하기

 

이부분을 클릭하게 되면 카카오페이 메인화면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저는 쇼핑하고 난뒤 돈이 남아있기 때문에 충전이 되어 있어 더 충전하기 위해 카카오페이 메인화면으로 들어갑니다. 

 

 

 

메인에 들어가셨으면 충전을 클릭하시구요. 클릭하시게 되면 외쪽과 같이 오십부터 삼십 십 최대 얼마가 가능하며 직접 입력하여 충전이 가능 합니다.  이 이후 내가 원하는 금액을 입력 하시고 인증절차를 거치면 충전이 완료 됩니다. 

만약 내가 송금을 했을때 금액이 부족하다면 자동으로 입금이 되는데요. 이때 금액이 얼마가 부족한지 알려주게 되어 본인이 확인후 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3. 송금하기

 

 

 

송금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카카오페이의 편한점은 사실 송금에 있죠. 저도 이점때문에 카카오페이를 쓰는 것인데요. 

카카오톡 친구들에게는 편하게 송금버튼을 눌러 송금을 할수 있구요 하지만 이시에 친구가 송금을 허락한다는 인증을 눌러줘야해요 

그래서 저는 계좌로 송금하기를 합니다. 일반은행과 동일하게 은행명을 입력하시구요. 계좌를 입력하시고 입금금액을 입력하시면 끝 간단하죠. 

 

 

자이렇게 간단히 카카오페이 사용법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요즘 이렇게 송금과 이체를 밖에서나 집에서나 그자리에서 편리하게 할수 있다는게 세상 진짜 많이 좋아졌구나를 느끼는데요.  카카오페이는 다른은행보다 모든면에서 빠르게 편리하게 할수 있다는게 큰 강점인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큰 돈이 아닌 간단한 금액은 카카오페이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송금 이체하시길 바라 겠습니다. 

저는 다음시간에 좀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 뵐것을 약속하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참고 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