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하기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요즘 음식점이나 백화점이나 물건을 사면 영수증 따로 챙기시지 않는분 많으시죠? 저도 사실 영수증은 따로 챙기지 않는데요. 가끔 영수증이 꼭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그때는 바로 내가 계산해야 될 물건이 아니라 상대방의 물건을 대신 사줄때 영수증 증빙으로 그 가격을 받아야 될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는 영수증을 꼭 챙겨야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영수증이 꼭 필요한 순간은 없나요?

그래서 이렇게 무심결에 버린 신용카드 영수증 다시 재발급 재발행 하는 법에 대해서 오늘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_  순서

 

 

1. 먼저 본인의 주거래은행으로 찾아 들어갑니다. (여러분들이 재발급 받고 싶은 카드사로 들어가세요)

   저의 주거래은행은 국민은행이며 국민카드에 쓴 영수증을 재발급 할것이기 때문에 국민카드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 본인의 카드사로 들어가셨나요? 국민은행에서 이번에 펭수카드를 발행했나봐요 제가 펭수덕후라 너무 귀엽네요.

   이거에 너무 정신팔렸네요. 들어가시면 카드이용내역으로 들어가시는데요.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오니 공인인증서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3.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꼭 하시구요 비밀번호와 확인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4. 영수증을 뽑을 카드번호를 조회하시구요.  조회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5. 저는 표시한 저 부분을 뽑을꺼구요. 이용하신곳이라고 써있는 해당 이용한 파란색글씨를 클릭하여 줍니다. 

    클릭하셨으면 밑에 있는 점표가 나오는데요.

 

6. 이렇게 간단히 영수증 재발급이 완료 되었구요. 

    저는 출력을 위해 맨 위에 있는 매출전표 옆 화면인쇄를 눌렀답니다.

 

 

이렇게 오늘 간단히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생각보다 매우 간단하죠 .

만약 영수증이 필요한대 버리셨거나 꼭 다시 써야 될일이 있으시면 걱정하지 마시고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다시 이렇게 쉽게 받으셔도 될것같아요.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요. 

저는 더 알차고 좋은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