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비용, 1일 및 장기 비교사이트 정리

렌트카비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렌트카 비용 을 1일 및 장기 는 얼마인지? 비교사이트 정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 이제 곧 여름휴가가 다가오죠. 그렇기에 더더욱 렌트카 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지금 수요가 점점 많아질테니 만약 휴가를 계획 중이시라면 미리미리 렌트카 비용을 알아보시길 바라며, 비용 부분은 미리 예약을 해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예약하실수 있으니 몇달전으로 하여 조금의 간격을 두고 예약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렌트카 비용

렌트카비용은

렌트카 비용은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장기로 갈수록 더 저렴해 지는 경향이 있는데요. 그렇기에 내가 단기간 여행을 다녀올껀지 장기로 다녀올껀지에 따라 금액도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또한, 차량에 따라서도 달라지겠죠. 경차부터 하여 SUV, 승합차 까지 인승에 따라서도 가격은 달라집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이 렌트카 비용에 대해 목표설정을 하기전 여행을 어디로 갈것인지 단기로 할것인지 장기로 할것인지 그리고 차의 종류는 무엇으로 할것인지를 선택후 차종을 마지막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렌트카 비용을 비교하실때에는 꼭 여러곳에서 모두 비교를 해주세요. 이유는 프로모션 및 할인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많이 알아볼수록 가격이 더 내려갈수 있습니다. 

 

렌트카 비용 단기

렌트카비용단기

렌트카를 단기로 이용하게 될경우에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비용을 비교해 보시면 되는데요. 단, 사이트는 한군데가 아닌 여러곳에서 비교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이 다를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또한, 프로모션, 할인 모두 달라요.)


1. 쏘카

단기로 렌트카를 이용해 보셨다면 쏘카를 이용해 보신분들이 꽤 있으실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쏘카는 앱을 가입후 간단히 운전면허증 및 결제카드를 등록 하고 이용시간 차량이 필요한 장소, 차종을 선택하면 가까운 쏘카존에서 차를 빌릴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만약 국내 여행 중 단기간을 빌리실것이라면 쏘카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빌려보시기 바랍니다. 

 

2. 피플카

렌트카비용피플카

단기로 대여를 하기에는 피플카도 괜찮은데요. 가격대도 다른 곳에 비해 괜찮으며, 이용되는곳도 많아 이용하기에 편리하다고 합니다. 대여를 하기전에는 위의 쏘카와 마찬가지로 피플카 앱을 가입후 운전면허증을 등록 빌리지는 지역과 차량을 선택하면 되며, 빌린 후에는 꼭 차량의 흠집을 찍어주시기 바랍니다. 

 

3. 제주엔젤카

제주도로 휴가철에 여행을 가시는분들이 3/4은 되실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지금 점점 극성수기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예약을 하셔야 될거 같습니다. 대여일시는 평일에서 주말로 설정을 하였으며, 차종은 경차로 선택을 해 보았는데요. 위의 그림과 같이 가격대를 바로 보실수 있으니 여러곳을 둘러보신후 선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4. 해피렌트

저는 특가 와 이벤트가 있는지를 먼저 보는편인데요. 해피렌트도 제주도에 여행을 가신다면 선택가능한 곳으로 공항에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매우 가까우며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이라면 카시트와 유모차가 차량에 구비되어 있다고 해요. 그렇기에 애기가 있는 부모님들이시라면 걱정없이 이용하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또한 3년이내 신형차량이 80%라고 하니 믿고 이용하실수 있겠죠.

 

 

렌트카 비용 장기(한달)

 

요즘은 제주도에서 한달살기 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는데요. 그래서 제주도 같이 아래의 안내를 예를 들어 해드리겠으니 보시기 바랍니다. 단, 요새 성수기이기 때문에 장기렌트 하는 곳이 많이 없어 예를 드렸으니 다른곳도 같이 비교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피플카

렌트카비용장기

위에서 피플카를 언급하여 드렸는데요. 피플카에서는 한달동안도 대여를 한다고 하니 이용해 보셔도 좋으실것 같으며 이용기간이 늘어날수록 할인혜택도 더 늘어난다고 해요. 그렇기에 만약 한달을 선택하셔서 렌트를 하신다면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2. 제주도 레츠 렌트카

렌트카비용한달

제가 임으로 설정을 하여 한달로 해보았는데요. 차종은 경차로 선택하였으니 여러분들께서는 원하시는 차로 선택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또한, 시간도 선택가능하니 이도 원하시는대로 선택하여 보세요. 

 

3 제주몬

제주몬에서도 임으로 한달을 설정하여 얼마인지 계산을 해보았는데요. 요즘 성수기이기 때문에 이도 고려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대략 위의 사진과 같이 가격을 이렇습니다. 또한 설정을 비수기에 한다면 더 내려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렌트카 비용 팁 & 마무리

렌트카 비용은 많이 알아볼수록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저도 여러군데를 알아보았지만 여러분들도 대략 10군데를 알아보고 그곳에서 제일 저렴한곳으로 추려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를 하는곳들도 많으니 꼭 이런곳이 있다면 이도 비교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정확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상담을 해보시는 것도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렌트카 비용 에 대해서 단기, 장기 로 하여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도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방법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방법에 대해서 낱낱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껀데요. 만약 접종을 맞으셨다면 꼭 추후 관리를 잘하시기를 바라며, 아직 접종을 맞지 않고 계신분

gusujung.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대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정부에서 코로나 장기화 사태로 경제의 어려움이 지속됨의 따라 추가지원 방안을 논의하며 3가지의 지급을 한

gusujung.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

오늘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로 찾는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만약 토스로 찾는것중 한번도 지원을 신청하신적이 없으시거나 지원을 했지만 어느정도 기간이

gusujung.tistory.com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간편하게하기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간편하게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 미환급금이 무려 1434억이라고 하니 미처 모르고 지나갔다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조회가 가능하니 여러분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