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공무원 봉급표 인상 1.4%

2022년공무원봉급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공무원 봉급표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발빠르게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취업난으로 인해 여러분들 모두 취업준비 및 취업난으로 고생하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오늘 공무원을 준비중이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하시길 바라며 이번년 공무원을 준비하시는분들 모두 시험에 합격하시어 내년 취준생이 아닌 직장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그럼 2022년 공무원 봉급표 시작해볼까요?

2022년 공무원 봉급

2022년공무원봉급

공무원은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매년 인기있는 직종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공무원이 인기 있는 이유는 공무원이라는 직업이 국가직이기에 매우 안정적이기 때문인데요. 그렇기에 매년 많은분들이 응시를 하며 높은 경쟁률로 합격하는분들이 매우 대단하신것 같은데요. 저희 동생도 3년전 세무공무원에 합격함에따라 지금까지 아주 잘 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공무원봉급

그렇기에 준비하시는분들, 합격하신분들 모두 매년 달라지는 2022년 공무원 봉급표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 표를 보시고 나의 봉급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간단한 보수체계 및 수당제도를 알려드리겠으니 이도 확인하여 보세요. 

 

공무원 보수는?

공무원 보수체계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하는데요. 보수는 봉급과 같이 받는 여러가지 수당이며 직책과 직무에 따라 지급되어지는 기본급여와 재직기간에 따라서 호봉, 계급별로 급여가 달라지게 됩니다. 

공무원보수체계는?

총 18가지 수당이 있으며 기본수당 외에도 여러가지 수당이 나뉘어지네요. 저는 그 중 저도 쓸수 있었던 복지사이트가 제일 좋았는데요. 다양하게 상품들이 있어 저렴하게 물건들을 살수 있었습니다. 

 

나머지는 맨 하단에 있는 같이보면 좋은글의 작년 2021년 공무원 봉급표 및 보수, 수당의 내용도 있으니 같이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2022년 공무원 봉급표 인상 1.4%

2022년 공무원 봉급표는 아래와 같은데요. 이번 인상 적용률은 1.4% 입니다. 작년의 0.9%비해서는 조금더 오른수치 인데요. 그렇기에 이번년은 작년의 비해 그나마 조금 올랐기에 조금의 실망감은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코로나가 종식되어 하루빨리 경제가 살아났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공무원봉급표일반직

 

오늘은 이렇게 2022년 공무원 봉급표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궁금하셨던 내용 해결되셨길 바라며 맨 하단에 같이보면 좋은글에서 2020년, 2021년 봉급표도 확인하시어 비교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2021년 공무원 봉급 인상 정확

 

2021년 공무원 봉급 인상 정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공무원 봉급 인상에 대해서 낱낱히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취업난으로 인해 여러분들 모두 취업준비하느라 고생하실것이라 예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1년

gusujung.tistory.com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 이용하기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미환급금 찾아주기 통합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혹시 여러분들은 모르고 지나간 미환급금이 없으신가요? 한해 모르고 지나간 미환급금이 무려

gusujung.tistory.com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조회 해보기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조회 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조회 해보기 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계좌통합관리 서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