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 터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폭탄 터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끔 꿈자리가 뒤숭숭할때 있죠.

혹시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힘이 너무 들었다거나 정신적압박, 신체적압박이 있을 시에 꿈을 많이 꾸시지 않나요?

꿈에대해서 연연하여 하루를 망치는 것도 좋진 않지만 한번 해석해 보아서 예방하는 것도 나쁠것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 폭탄 터지는 꿈은 좋은꿈일까요? 나쁜꿈일까요?

자 그래서 오늘은 폭탄 터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폭탄이 터져서 자신의 두다리를 잃게 됨

 

방해가 되고 있던 사람이나 장애물이 사라지게 되어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폭탄이 터져 폭음이 진동하게 됨

 

나에게 큰 프로젝트가 들어와 성취함으로써 소원 성취를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큰 대포를 쏘게됨

 

좋지 않은 방향으로 일이 흘러가게 되거나, 사람과의 다툼이 생길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석기시대나, 구석기시대의 무기가 보이게 됨

 

오래된 진귀한 보물을 발견해 낼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의미입니다. 

 

나의 집이나 건물을 폭파시키게 됨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번성하게 됨에 따라 나의 지위와 명예가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폭탄 터지는 꿈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전쟁터에서 자신이 폭탄을 맞게 됨

 

자신이 다니고 있는 일이나 어떤 기관에서 내가 부탁한일이 바라는 대로 진행되게 됨을 의미합니다. 

 

비행기에서 폭탄 떨어지는것을 보게 됨

 

나에게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지위가 높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주변에 폭탄이 터짐을 보게됨

 

자신에게 매우 좋은 상황임을 뜻하고, 하는 것마다 승승장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공포탄을 발사하게됨

 

이상한일이 발생할수도 있음을 암시함을 의미합니다.

 

나의팀이 발사한 포탄이 다른팀의 적중하게됨

 

자신의 속해있는 집단의 프로젝트로 다른 경쟁상대를 이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기가 사용하지 못하게 훼손됨

 

나의 재물과 지위의 손상을 입게 되거나, 하고 있는 사업, 실패등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함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을 무기로 찌러 이기게 됨

 

상대방의 단체 또는 일의 중심부의 부분을 파고들어 일을 성사 시키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기를 들고 춤을 추게됨

여러가지의 힘을 빌어 상대방을 공격하게 되만한 상황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무기에서 빛이 나게됨

 

과거의 급제 하거나, 나의 재물 및 지위가 올라가게 되어 일생을 탄탄대로로 살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기를 잃어버리게 됨

 

어떠한 문제상황을 헤쳐나가지 못하여 골머리를 섞게 됨을 의미합니다. 

 

 

전투 중 무기가 없어져 적을 격퇴하지 못함

 

경쟁업체를 같은 제품을 이기지 못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기를 쥐고 적들과 싸우기 위해 향함

 

나의 일에 무한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이 자신감으로 나의 일이 탄탄대로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전투에서 적은 무기들을 가져오게 됨

 

뜻밖의 재물이 굴러 들어오게 될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의 무기가 단상이나 탁자에 있음

 

성공의 길로 들어나게 됨을 의미한다. 재물이 늘며 지위가 올라간다.

 

이렇게 폭탄 터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좀 해석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하지만 꿈은 꿈일뿐 너무 연연해 하시진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단, 나쁜일은 예방하는게 좋겠죠. 

다음시간에 더 재미있는 꿈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감사합니다.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