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토하는꿈 구토하는꿈

 음식물 토하는꿈 구토하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식물 토하는꿈 구토하는꿈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여러분들은 가끔 꿈에서도 속이 안좋거나 토할꺼같은 꿈을 꾸지 않나요? 저는 그런 꿈을 꾼 날이면 이상하게 과식을 하거나 속이 안좋은 경우가 있더라구요. 

근데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잖아요? 그럼 괜히 꿈에 내용이 연상이 되 기분이 매우 찝찝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토하는 꿈 은 어떠한 의미를 지니며 어떠한 해석을 지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그럼 한번 들어가 볼까요?

 

 

 

1. 내가 토하는 것

 

내가 만약에 꿈속에서 구토를 하고 있었다면 나의 가벼운 언행을 조심하라는 의미인데요. 이 가벼운 언행으로 망신을 당할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환자가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가지고 있는 병이 완쾌되며 임산부의 경우에도 애기를 건강히 잘 낳을 순산의 의미라고 합니다. 

 

2. 친한친구가 토하는 것

 

내가 해놓은일이 수포로 돌아갈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누군가 내가 일궈놓은것을 가로채거나 다른이에게 성과가 갈 꿈이니 각별이 조심하시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3. 모르는 사람이 토하는 것

 

나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며 나에게 사건이나 사고가 발생하여 고초를 겪게 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임산부가 토하는 것

 

두가지의 의미를 뜻하는데요. 만약 임산부가 토를 해 물건이나 음식들에 따라 임신을 의미할수도 있구요 또 임신부의 어떠한 물건의나 음식물을 토했냐에 따라서 유산을 의미할수도 있으니 상황에 따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토하는꿈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5. 강아지가 토하는 것

 

내가 하는일이 순조롭게 진행될수 있음을 뜻하며, 나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귀인) 이 나타나거나 이 사람으로 인해 지위와 명예가 올라가 하는일이 지금보다 휠씬 좋아질수도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6. 아기가 토하는 것

 

나에게 문제가 있었다면 그 문제가 해결됨을 뜻하며 나의 근심과 걱정들이 사라지게 되며 내가 하는 일이 있다면 몯느게 순조롭게 진행되고 완만하게 마무리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7. 지인이 토하는 것

 

구토한 지인이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며 지인이 건강으로 인해 한동안 고생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가족이 토하는 것

 

나에게 정신적 고통과 경제적 고통이 따를수도 있는 일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며, 갑작스럽게 금전적 손해가 발생될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의미이다.

 

 

9. 술먹고 토하는 것

 

내가 진행하고 있는일이나 큰 프로젝트가 있다면 진행하는것 만큼에 원하는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될수도 있고 재물이나 돈에 큰손실이 발생할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10. 밥을 먹고 토하는 것

 

본인에게 맞지않는 감투를 벗게 되는 의미일수 있으며, 뇌물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얻은 물건 및 재물을 다 잃게 될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11. 술먹고 토하는 것

 

내가 가진 재물과 보석을 크게 잃을수도 있으며 진행했던 일의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될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12. 피를 토하는 것

 

집안의 우환이 들끓게 되며 나의 소중한 것을 잃어 심적으로 힘듬을 의미합니다. 

또한, 재물에 손해를 볼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반대로 병원에 있는 환자가 병이 걸리게 되었다면 씻은듯이 병이 나을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13. 상한음식을 토하는 것

 

욕심이 많아 오히려 재산을 잃을수도 있게 됨을 뜻하구요. 단, 소화기 계통이 안좋아 고생하셔던 분들이라면 병이 곧 괜찮아 질수 있다는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14. 값비싼 음식을 먹고 토하는 것

 

많은 재물을 잃어 채무나 채권을 갚아야 될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의미라고 합니다.

 

15. 뱀을 토하는 것

 

뱀을 토하는 것은 매사의 말조심을 해야한다는 뜻으로 함부러 말을 발설해서는 안된다는 의미입니다. 

 

16. 마신 물을 토하는 것

 

나에게 위나 장의 문제가 있어 빠른시일내에 병원을 가야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의미입니다. 

 

 

 

 

17. 입으로 금을 토하는 것

 

지금 하고 있는일이 별로 좋지 않다면 빠른시일 내에 큰 성공이나 성괄르 얻게 되며 좋은 협조자가 나타나게 되어 사업이나 일이 번성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18. 다른사람의 토가 나에게 묻은 것

 

다른사람으로 인해 나의 명예와 지위가 바닥으로 떨어질수 있으며 힘든일을 겪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19. 목구멍에 걸린 뼈나 가시를 토하는 것

 

나의 근심 걱정들이 모두 해소되어 속이 뻥뚫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20. 입에 벌레를 토하는 것

 

내가 평소 힘들어하거나 압박감 갖는 일이 있어다면 모든일이 술술 풀려 해결되어 근심걱정이 사라질꺼라는 것을 암시하는 의미입니다.

 

 

이렇게 토하는 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궁금증은 잘 해결되셨나요?

저는 제가 꾸었던 꿈들이 제법있어 무척이나 재밌게 해석을 해보았는데요. 

오늘도 무난한 하루 보내시고 마무리 잘하시길 빌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밌고 유익한 내용의 꿈풀이로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