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깨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빨의 관한 꿈을 포스팅해보려 하는데요. 

이빨 깨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 한번씩은 다 꿔 본적 있지 않나요? 저는 대부분은 이빨이 빠지려고 하는데 그 이빨이 빠지지 않게 하려 잡는 꿈을 많이 꾸는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떤 꿈을 꾸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이빨 깨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 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자그럼 시작해볼까요?

앓던 이빨이 빠지게 되는 경우

앓던 이가 빠지게 되는 경우는 내가 믿고 있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가지고 있던 지병이 깊어지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썩은 이빨이 빠지게 되는 경우

 

썩은 이빨이 빠지게 되는 경우는 두가지로 나뉘어지는 데요. 만약 이가 저절로 빠졌다면 흉몽으로 골칫거리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며, 썩은 이빨을 스스로 제거 했다면 골칫거리나 나빴던 일을 해결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경우

 

어금니의 경우 매우 중요한 이빨중에 하나인데요. 어금니가 빠지게 되면 친한 사람들이나 가족중 부모님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사고가 발생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모르는 사이 이빨이 빠지는 경우

나쁜소식을 접하게 되거나 내가 아주 친하게 지냈던 사람에게 나쁜 소식을 들을수 있음을 뜻합니다. 

내가 안좋일도 매우 슬프지만 나에게 매우 소중하사람에게 나쁜 소식을 듣게 된다면 매우 슬플꺼같습니다. 

 

 

이빨이 흔들리게 되는 경우

 

이 꿈은 제가 자주 꾸는 꿈인데요. 하고 있는 일이 위기가 닥치거나 나의 신상에 해로운 일들이 발생할수도 있음을 뜻하니 주의를 하라는 의미입니다. 

 

이빨 부러지는 경우

 

내가 일을 하고 있다면 하고 있는일에 막힘이 발생하여 잘 되지 않고 건강이 나빠져 질병에 걸릴수도 있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이빨이 뽑히는 경우

이빨의 뽑히는 경우에도 두가지의 의미가 있는데요 내가 뽑지 않고 다른 사람이 뽑았을경우 다른 사람으로 인해 내 일이 실패를 할수있고 장애물이 생길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내가 뽑았다면 반대의 의미가 되겠죠.

 

금이빨이 빠지는 경우

 

금이빨이 빠지가 되었다면 나에게 큰 사고가 발생하거나 나쁜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특하니 그날은 각별히 조심하면서 생활해야 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윗니, 아랫니 이빨 빠지는 경우

 

윗니와 아랫니는 각각 윗사람 아랫사람을 뜻하는데요. 윗니가 빠졌다면 나의 윗사람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의미입니다. 

또한, 아랫니가 빠졌다면 아랫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지요.

이빨빠지는 꿈이 더 궁금하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송곳니가 빠지는 경우

 

진행중인 일이 어렵게 되면 협력자나 지인과의 협업이 잘안됨을 의미합니다. 

 

치과에 방문해 이빨을 뽑은 경우

 

치과에 찾아간것 자체가 내가 원해서 간것이기때문에 일이 순조롭게 술술 풀리며 끝마무리도 좋게 됨을 의미합니다 .

하지만 중간에 끝이 나지 않았다면 차질이 생길수도 있겠죠.

 

이빨이 몽땅 빠지게 되는 경우

 

이빨이 몽땅 빠지게 되는 경우는 매우 좋지 못한 꿈으로 가까운 사람에게 큰 병이 들기도 하며 가까운지인이 사망할수도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강아지의 이빨이 빠지게 되는 경우

 

강아지의 이빨이 빠지게 된 경우는 강아지가 자신이 아끼는 것이기 때문에 내가 지낸 오랜된 사람이나 일 등이 나쁜쪽으로 진행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의미입니다.

 

이빨이 빠져 내가 괴로워 한 경우

 

이빨이 빠져 매우 괴로웠다면 좋은뜻으로 해석되며 나를 방해했던 방해자 장애물 등 안좋았던 고민거리가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이빨 깨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궁금증은 좀 해소 되셨나요?

오늘하루 마무리 잘하시구요. 

저는 다음에 좋은 해몽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