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캐시백 대상, 지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신용카드 캐시백 대상, 지급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근래 5차 재난지원금이 전국민에게 지급될것이라고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 중 신용카드 캐시백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경제활성화를 위하여 이용될 하나의 경제활력 제도이며, 국민들에게는 신용카드 대비 10%를 캐시백으로 지급받을수 있는 일석이조의 제도인것 같은데요. 만약 여러분들이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대상과 지급되는 금액을 보시고 혜택 톡톡히 챙겨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신용카드캐시백대상지급

신용카드 캐시백

신용카드캐시백

신용카드 캐시백은 5차 재난지원금 3종 패키지 중 하나로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경제활성화를 돕고 서민들의 소비를 높여 경제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제도입니다. 또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 서민들에게 모두 도움 될만한 일석이조의 제도가 될것 같은데요. 아래에서 캐시백 대상 및 지급 금액을 알려드리겠으니 아래로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캐시백 대상

신용카드캐시백대상

신용카드 캐시백 대상은 어떻게 될까요? 대상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해당이 되는데요. 하지만 총 사용한 금액으로 책정이 되니 이를 기억하시길 바라며, 지급금액은 사용하신 금액에 따라 달라지니 정해져 있는 금액을 넘지 못한다면 이에 해당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커트라인 금액을 꼭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어떤식으로 지급되는지도 잘 알고 계셔야 신청을 하실수 있기 때문에 아래에 있는 신용카드 캐시백 지급 방법을 확인하여 주세요. 

신용카드캐시백대상확인

그리고 당초 처음 이야기가 나왔을때에는 3개월간 지급이 된다고 알려졌지만 다시 회의를 통해 1개월이 줄어들어 2개월로 확정이 되었으니 당초에 3개월로 알고 계셨다면 총 2개월이 지급되니 다시 바뀐내용으로 알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신용카드 캐시백 지급 및 방법

신용카드캐시백지급

신용카드 캐시백을 지급 받기 위해서는 어떤식으로 지급이 되는지 정확히 알고 계셔야 착오가 없으실것 같은데요. 지급이 될때에는 21년 4~6월에 해당되는 기간동안 사용하였던 월평균 카드 사용액이 시행되는 기간동안 3% 이상 증가 됐을시에 이의 대한 금액을 제외하고 초과분에 해당되는 금액의 10%가 지급이 되는 방식입니다. 

신용카드캐시백지급방법

에를들어 4~6월 동안 월 평균 사용액이 100만원이었고 8월달에 사용액이 153만원이라면 3% 증가된 103만원을 제외하고 증가한 50만원을 캐시백 할수 있는 금액으로 잡고 이 금액의 10%를 지급하는 것입니다. 

 

▶ 신용카드 캐시백 지금금액 ◀

캐시백 한도는 최대 1인당 20만원 내에서 지급될것으로 확인이 되며, 월별로는 10만원 정도로 측정이 될것 같습니다. 

 

맨하단에 있는 같이보면 좋은글은 포스팅과의 연관된 글이니 꼭 한번 읽어보시는것이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신용카드 캐시백 사용처

신용카드 캐시백 사용처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것이므로 대형 백화점, 마트 등은 해당되지 않는데요. 아래에서 더욱 자세히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캐시백지급금액

  • 제외 : 대형마트, 백화점, 유흥주점, 면세점, 카지노, 복권, 오락실, 자동차구입, 온라인쇼핑몰, 명품매장
  • 사용가능 : 소상공인, 자영업자, 영세업자가 운영하는 식당, 마트, 학원 및 전통시장, 체육시설, 배달앱 사업체 포함될 전망

 

오늘은 이렇게 신용카드 캐시백 대상 및 지급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들께 오늘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지원금의 혜택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번 재난지원금은 전국민 모두에게 지급되는 것이므로 꼭 내용을 인지 하신 후 정확한 혜택을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구요. 모두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

오늘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로 찾는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만약 토스로 찾는것중 한번도 지원을 신청하신적이 없으시거나 지원을 했지만 어느정도 기간이

gusujung.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대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정부에서 코로나 장기화 사태로 경제의 어려움이 지속됨의 따라 추가지원 방안을 논의하며 3가지의 지급을 한

gusujung.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전환 지금 당장 해봐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전환 지금 당장 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것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어제부터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 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해서 현금화로 전환할수 있다는것 알고

gusujung.tistory.com

소득 하위70%기준이란, 소득 하위 80% 기준금액

 

소득 하위70%기준이란, 소득 하위 80% 기준금액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소득 하위70%기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최근들어 주기적으로 정부에서 지원금을 지원하여 주고 있는데요. 한번씩 이렇게 지원하여

gusujung.tistory.com

잔여백신 예약 방법 팁

 

잔여백신 예약 방법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잔여백신 예약 방법 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직 백신 맞는 날짜가 다가오지 않아 백신을 맞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먼저 신청하여 백신을 맞으시길 바라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