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루지 VS 더카트인 통영

통영루지VS더카트인통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영 루지 와 더카트인 통영 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까하는데요. 이번 주말에 통영 여행을 갔다와 체험해보고 후기를 쓰는 것이니 만약 통영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아래의 내용을 주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여러분들도 통영에 있는 루지와 더카트인 통영으로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통영 루지 

통영루지

통영으로 여행을 가셔서 하나의 액티비티를 하실것이라면 통영에 있는 루지를 꼭 한번 타보셨으면 좋겠는데요. 아래에서 가격 및 위치 운영시간, 할인정보를 알려드릴터이니 아래의 내용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통영루지가격운영시간

▶ 이름: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운영시간: 주중 (월~금) 오전 10:00~ 오후 6:00까지 주말 (토~일) 오전 09:00~ 오후 8:00까지

휴일 : 연중무휴라고 하니 쉬는날은 걱정하실필요 없으실것 같습니다. 

위치 : 경상남도 통영시 발개로 178

 

이용요금 및 할인

대기시간: 0분에서 15분 소요 (루지 및 스카이라이드)

사용유효기간: 구매일로부터 90일

이용요금: 루지 및 스카이라이드 5회 33,000원 어린이 15,000원, 4회 30,000원 어린이 12,000원, 3회 26,000원, 어린이9,000원 입니다. 

스페셜 프로모션 및 할인 : 케이블카 2회 인당 17,000원 , 통영 시민 6,000원 할인

 

 

루지 카트 구성 

통영루지카트구성

총 트랙 4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3.8km의 구간을 내려오게 되어 있습니다. 최고 지점으로부터 최저 지점까지의 높이는 100m 정도 입니다. 또한 위에서 사진에서 보이듯이 코스가 매우 재밌있게 구성 되어 있어 스릴있고 짜릿합니다. ( 커브, 터널 ) 

 

 

통영 루지 팁

통영루지팁

  • 처음 시작하기전 안전교육과 브레이크 조작방법 커브길 가는방법 등을 상세히 알려주시니 너무 겁먹지 않으셔도 되요.
  • 루지 및 스카이라이드는 한번 타는데 15분 ~20분 정도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 만약 통영 루지를 선택하셔서 가신다면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어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걸릴수 있으니 아침 일찍 가시기 바랍니다.

더카트인 통영

더카트인 통영은 규모가 굉장히 컸었는데요. 카트를 타지못하는 아이들부터 7세 애기들까지 즐길수 있는 드라이빙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성인분들은 성인분들대로 전기카드와 실내 및 실외 써킷이 마련되어 있으니 여러분들도 통영을 내려가신다면 더카트인 통영 에서 카트라이딩과 시뮬레이터존에서 각종 라이딩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더카트인통영

이름 : 더카트인 통영

 운영시간 : 주중 (화~목) 오전 11:00~ 오후 6:30까지 

                        주말 (토~일) 오전 10:00~ 오후 7:00까지

 휴일 : 정기휴무 월요일

 위치 : 경상남도 통영시 도산면 도산일주로 147

 

 

이용요금 및 할인

더카트인통영이용요금

 대기시간: 30분~1시간( 사람이 붐빌시 대기시간이 길어질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어른용카트 5LAPS 탑승권 현장 예매시 25,000원 온라인 사전예매시 23,700원 두가지로 구성 1회권, 2회권 어린이용카트 4LAPS 26,000원

 스페셜 프로모션 및 할인 : 7월 8월 주말 오전 11시까지 발권 하는 고객 한해 카트 30%할인 오프라인 발권 한정

 

더카트인 통영 구성

더카트인통영구성

건물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장전 앞의 큐알코드와 열체크 후 입장이 됩니다. 1층은 어린이카트장, 교육장어른 카트장, 교육장, 화장실, 보건실 , 사무실, 방송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2층은 표를 구매하는 안내데스크, A&B 드라이빙스쿨, 시뮬레이터존, 트렘펄린존, 푸드코드, 기프트샵, 카페, 편의점, 야외테라스, 수유실, 화장실 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더카트인 통영 팁

더카트인통영팁

  • 이용가격은 온라인으로 먼저 예매를 하시는것이 좋은데요. 좀더 할인된 가격에 카트를 탈수 있게 됩니다. 
  • 이벤트로도 할인을 받을수 있으니 이벤트는 가는달 체크를 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 탑승전 카톡으로 웨이팅 접수가 완료되며, 웨이팅 시간을 알수 있습니다. 입장시 알림톡이 도착합니다. 

통영 루지 VS 더카트인 통영 마무리

 

시간적 여유가 되시면 둘다 체험을 해보시는것이 좋으실것 같은데요. 루지의 장점은 트랙의 구성이 잘 되있어 좀더 스릴을 즐길수 있다는점과 연중무휴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이용하실수 있는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단, 6월10일부터 7월 10일까지 공사를 하기 때문에 울트라, 익스프레스만 탈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카트인 통영은 어른보다 아이들에게 놀게 더 많은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아이들이 있다면 같이 가기 매우 좋은 곳인것 같은데요. 만약 가족단위로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꼭 방문하여 카트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통영 루지 VS 더카트인 통영 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이번여행은 통영으로 선택하시어 가보시는것도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의 같이보면 좋은글에 렌트에 대한 내용도 넣어놓도록 하겠으니 렌트에 대한 글도 꼭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차가 없다면 불편하니깐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렌트카 비용, 1일 및 장기 비교사이트 정리

 

렌트카 비용, 1일 및 장기 비교사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렌트카 비용 을 1일 및 장기 는 얼마인지? 비교사이트 정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 이제 곧 여름휴가가 다가오죠. 그렇기에 더더욱 렌트카 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gusujung.tistory.com

청계산 등산코스 및 지도 산탔어요

 

청계산 등산코스 및 지도 산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계산 등산코스 및 지도 를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몇시간 전에 청계산을 갔다 왔던터라 아주 빠르게 여러분들께 설명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산은 조금 더 더워지

gusujung.tistory.com

노쇼 백신 예약 방법, 사이트 정리

 

노쇼 백신 예약 방법, 사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쇼 백신 예약 방법 및 증상에 대해서 정리를 하여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혹시 여러분들께서는 순서가 되어 코로나 백신을 맞으셨나요? 코로나 백신은 나이때 별로 순서

gusujung.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방법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방법에 대해서 낱낱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껀데요. 만약 접종을 맞으셨다면 꼭 추후 관리를 잘하시기를 바라며, 아직 접종을 맞지 않고 계신분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