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및 사은품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는시간을 가져볼껀데요. 만약 이번에 갤럭시 Z 플립3로 바꾸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꼭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맨 하단에 있는 같이보면 좋은글에 여러분들의 핸드폰 바꾸시는데 도움이 될만한 글들을 넣어놓겠으니 같이 보셔도 매우 큰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갤럭시 Z 플립3 

갤럭시 Z 플립3 는 콤팩트한 형태로 편하게 가지고 다닐수 있게 구성이 되었는데요. 특히 외부 디스플레이가 있어 핸드폰을 열지 않아도 카카오톡 및 문자 , 은행 등의 앱을 쉽게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앱의 알림과 사진촬영, 음악 등등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전 갤럭시 Z 플립에서 업그레이드가 확실히 되었다고 해요. 그렇기에 외부 디스플레이를 기존 것에서 더 크게 인치를 설정하여 글을 모두 확인할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수가 되는 기능이 있어요. 그렇기에 욕실에서도 통화가 가능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 모두 튼튼해졌다고 합니다.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출시일

갤럭시 Z 플립3의 사전예약은 2021. 8. 17 화요일부터 시작이 되었는데요. 그 후로 오늘까지인 2021.8.23 월요일까지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렇기에 먼저 사고 싶으신분들은 빨리 사전예약을 진행해주시는것이 좋을꺼 같아요.  또한 사전개통은 내일인 8월 24화요일부터 27일 금요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정식출시일이 궁금하신분들이 계시겠죠? 정식출시일은 2021. 8. 27금요일 부터입니다. (가격 1,254,000)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사은품

이번에 갤럭시 Z 플립3 를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사은품이 빵빵하게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사실 디자인과 스펙이 좋아 갤럭시 Z 플립3를 사고 싶은 이유도 있지만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는분들은 사은품 때문에도 그 이유일꺼라 생각합니다. 

 

사전예약사은품

  • 갤럭시 버즈2 를 증정하여 줍니다. 
  • 케이스를 정품으로 선택을 하실수도 있는데요. 3가지 중 1개가 선택가능합니다. (클리어커버 with 링 or 실리콘커버 with 링 or 실리콘커버 with 스트랩)
  • 랜덤박스 증정 ( 30개 브랜드 악세사리 콜라보 랜덤 증정)
  • 삼성케어서비스 파손보장 1년권 제공
  •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 (기존 갤럭시, LG 단말기 반납)_ 최대 50만원까지 혜택
  • 네이버웹툰, 유튜브 프리미엄, 밀리의서재, 윌라 등등 컨텐츠 혜택
  • 멤버쉽 포인트 
  • 삼성카드로 결재시에는 청구 할인 11%가 들어가며 무이자로 할부를 해도 매우 큰 이득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 통신사대로 사은품은 달라질수 있으니 모두 알아보시는것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번 갤럭시 Z 플립3 이 핫했던 이유는 바로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되었기 때문인데요. 아는 동생이 빨리빨리 신청을 하려며 링크를 보내줬었습니다. 또한, 30여개의 브랜드가 콜라보를 하여 핸드폰을 꾸밀수 있는 악세사리 만들기에 참여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더욱 사고싶어지는 핸드폰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갤럭시 Z 플립3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번에 갤럭시 Z 플립3를 구매하시면 가격, 성능면에서 두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수 있는 기회 인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만약 고민중이시라면 빠르게 구매를 해보시는것이 혜택을 더 받을수 있는 지름길인것 같습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써치해보기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써치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난번 알뜰폰 요금제 비교에 이어 정리를 해드리려고 하니 맨하단의 관련글도 같이 보시면 좋으실

gusujung.tistory.com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간단한 팁을 공유하고자 하는데요. 여러분들 휴대폰 얼마만에 구입을 하시나요? 저는 구입을 하게 되면 2년 3년 정도 지난

gusujung.tistory.com

데이터 쉐어링이란, 활용, 주의점 알아보기

 

데이터 쉐어링이란, 활용, 주의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 쉐어링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볼껀데요. 여러분들 데이터 쉐어링이란 무엇인지 다들 아시나요? 간혹 들어는 봤지만 정확한 사용법과 기능을

gusujung.tistory.com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비밀번호 찾기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비밀번호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파이 비번 알아내기, 비밀번호 찾기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와이파이 비밀번호 항상 기억하고 계신가요? 와이파이 비번은 기억하기에는 문자 조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