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윤진 크림 가격, 성분 및 후기

천수윤진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천수윤진 크림 가격 및 성분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머니께서는 쭈욱 피부에 관심을 가지고 계셨지만 특히 50대에 접어드시면서 늘어가는 주름과 기미에 따라 더욱더 피부관리에 힘을 쓰셨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렇기에 지금 60대가 거의 다 되가시지만 아직 피부가 매우 곱고 탄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저희 언니와 제가 어머니 피부를 위해 많은 제품들을 알아보고 구매를 하여 드리고 있는데요. 최근 천수윤진이라는 제품을 고혼진 이후에 알게 되어 아래에 정리를 해드릴터이니 여러분들도 피부에 고민이시라면 꼭 한번 써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천수윤진 

천수윤진

천수윤진은 윤세아씨를 모델로 하는 화장품으로 40대부터 50대 60대 분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효과가 좋아 재구매율도 좋다고 해요. 또한, 윤세아씨의 피부가 매우 곱고 탄력이 있는데요. 모델을 보니 더욱더 구매하고 싶게 합니다. 하지만 재구매율이 좋은건 당연히 화장품의 효과가 좋아서겠죠. 아래에서 성분 먼저 알아보도록 할께요.

 

천수윤진 구성

천수윤진의 구성은 크림밤, 세럼에센스,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로 간단히 스킨케어를 할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으며, 스크럽폼, 선크림 비비 도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천수윤진구성

천수윤진 크림밤 : 크림밤에는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이 50,000ppm 및 적송 소나무잎추출물이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주름 및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부드럽게 발리는 벨벳 크림밤 제형으로 나와 여름에도 끈적임없이 바를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수분이 날라가지 않도록 코팅을 해주므로 피부 건조감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천수윤진세럼에센스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 세럼에센스에는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이 15,000ppm 및 적송 소나무잎추출물이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어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그렇기에 미백 . 주름 개선 이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발림성은 끈적임이 없으며 크림밤과 마찬가지로 수분감을 채우고 빠르게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주는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세럼에센스라고 합니다. 

천수윤진핵심성분

천수윤진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 마스크팩은 크림밤을 무려 16g이나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그렇기에 피부에 착 달라붙어 영양공급을 빠르게 하고 피부 탄력 및 주름개선을 집중적으로 시켜줄수 있는데요. 주기적으로 일주일에 한두번씩 마스크팩을 해주면 쉽고 간편하게 피부에 탄력 및 영양공급을 바로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천수윤진 크림 성분

천수윤진 크림 성분은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스킨케어 제품으로 미백 및 피부 자생력을 위해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외 소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렇기에 피부기초케어를 아주 탄탄히 할수 있는것인데요.


핵심성분

천수윤진크림성분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은 천수윤진에서 국내 최초로 특허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녹용은 잘라내도 끈임없이 다시 새롭게 자라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피부에 무한 자생력을 담았다고 자부하는것인데요. 녹용의 성분이 피부 속 자생능력을 높여주어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천수윤진성분

소나무 잎추출물 : 또하나의 핵심성분은 소나무 잎추출물인데요. 예전부터 적송은 장생의 상징이었다고 해요. 그렇기에 소나무 잎추출물로 인해 피부 속의 잠들어 있던 생기와 젊음이 되살아 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피부 겉만 관리하는 것이 아닌 속부터 관리하여 주니 피부의 탄력이 개선된다고 합니다. 

 

또한 엄선된 부원료 콜라겐,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엘라스틴, 상황버섯추출물, 작약추출물, 검은서양송로추추ㄹ물, 블랙커민씨추출물, 누에추출물인삼, 양까막 까치밥 나무잎, 황금추출물 도 들어 있다고 합니다. 

 

 

천수윤진 크림 가격

천수윤진 크림 가격은 대략적으로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릴수 있을것 같은데요. 천수윤진 크림은 30만원선으로 생각하시면되며 천수윤진 세럼에센스는 20만원선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또한 마스크팩 및 스크럽폼 은 5만원선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알아보니 풀세트로 구매하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만약 풀세트로 구매하신다면 50만원선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천수윤진크림가격

천수윤진이 좋은건 알겠지만 가격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피부를 위해서는 꼭 좋은제품을 써야 할것 같은데요. 아무리 효과 없는 저렴한 제품을 써봤자 조금 가격이 들더라도 효과가 좋은 제품을 한번쓰는게 그 이후를 따져봤을때 휠씬 이득이더라구요. 또한 피부는 관리에 소홀히 하면 나중에 많은 후회를 하게 되더라구요.그렇기에 꼭 피부관리에 소홀히 하지마세요.

 

천수윤진 크림 상담 및 후기

천수윤진은 상담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한데요. 전문가분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다양하게 물어볼수 있었고 꼼꼼하게 상담할수 있어 매우 좋았던것 같습니다. 매우 친절하세요. 아 그리고 프로모션 및 혜택도 챙겨갈수 있으니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천수윤진크림후기

 

천수윤진을 써보고 엄마의 후기는 매우 좋았는데요. 먼저 수분감과 촉촉함이 느껴진다고 하셨어요. 또한, 발림성 및 흡수가 빨리되 바른듯 안바른듯 하다고 하셨는데요. 아직 구입하고 바른지가 얼마되지 않아 조금더 써봐야 알겠지만 만족하셔서 매우 뿌듯합니다. 아 그리고 간편하게 두가지로 바를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하셨어요. 

 

오늘은 이렇게 여러분들께 천수윤진에 대해서 설명하여 드렸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저희 어머니께서는 매우 만족을 하셨는데요. 여러분들도 주름 및 피부탄력에 고민이 많으시다면 꼭 천수윤진에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으며 아래의 고혼진도 같이 보시고 같이 비교해서 원하시는것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 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도 지금 30대 중반을 넘어 40대가 되어가고 있기에 요즘 주름때문에 고민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렇기

gusujung.tistory.com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보기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혼진 크림가격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설명하는시간을 가져볼껀데요. 여러분 고혼진에 대해서 다들 알고 계시나요? 최근 40~50대 사이에서는 고혼진 크림이 매우 효과가 좋

gusujung.tistory.com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필독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필독

안녕하세요, 오늘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주름이 생기는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하지만 거울을 볼때 특정부위에만 유독 주름이 생

gusujung.tistory.com

슈링크 리프팅 효과, 부작용, 시기

 

슈링크 리프팅 효과, 부작용, 시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링크 리프팅 효과, 부작용, 시기 에 대해서 낱낱히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혹시 요즘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가요? 저도 조금있으면 40대가 다 되가는지

gusujung.tistory.com

모공 줄이는 방법 피지 없애기

 

모공 줄이는 방법 피지 없애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공 줄이는 방법 과 피지 없애기 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요즘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 등 환경적으로 피부 밸런스가 깨져 각질들과 노폐물들이 쌓여 고민이 이만 저만이

gusujung.tistory.com

피지 제거기 모공관리 좋아요

 

피지 제거기 모공관리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피지 제거기 의 모공관리 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 모공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각질 및 피지 제거 주기적으로 하시나요? 만약 피부 관리를 소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