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써치해보기

알뜰폰무제한요금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난번 알뜰폰 요금제 비교에 이어 정리를 해드리려고 하니 맨하단의 관련글도 같이 보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제가 알뜰폰을 알아보게 된 계기는 2년이 다되어가지만 아직 핸드폰에 대한 할부를 다 끝내지 못한 이유인데요. 무려 매달 10만원이라는 큰 돈이 나가고 있기때문에 요금제라도 어떻게 줄이지 못할까 하는 생각에서 였습니다. 그렇기에 오늘 요금제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아래의 포스팅을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라며 모두들 절약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알뜰폰

알뜰폰

알뜰폰은 대개 여러분들께서는 효자폰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알뜰폰은 기존 통신사 3사에서 통신망을 빌려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사업자가 만든것입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지금 쓰고 있는 통신서비스와 동일하게 서비스를 조금 더 저렴한가격에 제공을 받을수가 있는것인데요. 

알뜰폰무제한요금제후기

편리한점은 내가 가지고 있는 번호를 그대로 쓸수도 있으며 유심칩을 구입하셔서도 쓰실수 있기에 여러가지로 매우 용이하게 쓸수 있습니다. 단, 알뜰폰의 단점은 포인트가 없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포인트는 가지고 계신 인본 폰유저 께서도 59%로가 기간내의 포인트를 쓰지 못하기에 딱히 중요하지 않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는 시스템이기에 바로바로 소진 하지 않을시 쓰지 못하는경우가 생기기에 알뜰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알뜰폰 무제한요금제는 통신사 마다 다른 프로모션을 제공하기에 여러곳을 철저하게 알아보시는것이 중요한것 같은데요. 홈페이지를 모두 둘러보기에는 한눈에 알아보기가 힘드시기 때문에 알뜰폰 허브를 이용하시면 간단히 조회 및 원하시는 조건에 한에서 알아볼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래에서 한번 확인하여 보세요.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알아보기

알뜰폰무제한요금제서치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의 장점은 데이터가 무제한인 경우가 많다라는 것인데요. 저 조차도 매번 데이터가 모자라기에 기존에 통신사를 이용하였을때 데이터무제한을 이용하곤 했습니다. 헌데 가격이 만만치 않았죠. 그래서 조금 더 저렴한가격에 데이터무제한을 사용할수 없을까 알아보던 중 많은곳에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가 진행된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여러분 여기서 하나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알뜰폰 요금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곳이 많기에 꼭 모두 알아보시고 여러가지 사은품과 더불어 더 알뜰하게 절약하여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알뜰폰무제한요금제알아보기

1. 알뜰폰 무제한요금제를 알아보실때에는 본인이 원하시는 구성을 생각을 해본후 선택을 하시는것이 좋은데요. 그렇기에 원하시는 부분을 선택한후 검색을 하여 주세요 ( 저는 무제한데이터인 부분이 제가 원하는 부분이기에 선택을 하였습니다.)

알뜰폰무제한요금제보기

2. 알뜰폰 허브에 들어가시게 되면 모든 부분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다양한 알뜰폰 사이트를 검색해 주니 이곳에서 검색을 하여 선택을 하시는방법이 현명하신것 같습니다. (데이터, 음성, 문자 선택후 검색 휴대폰종류, 제조자, 가격대 선택후 검색)

알뜰폰무제한요금제검색

3. 들어가셨으면 위의 이벤트안내 부분을 클릭하게 되시면 모든 부분의 이벤트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때,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부분, 생각하셨던 부분과 부합하는 이벤트가 있다면 조금더 할인된 금액으로 알뜰폰 요금제를 찾으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에 대해서 여러분들게 설명하여 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알뜰폰 요금제는 많이 검색하여 이벤트, 프로모션 이 알차게 들어있는것을 고르는것이 관건인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이벤트들을 많이 둘러보시기 바라며 핸드폰 요금 똑소리나게 절약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알뜰폰 요금제 비교 정리

 

알뜰폰 요금제 비교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 비교 정리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껀데요. 여러분 혹시 알뜰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도 요즘 핸드폰을 비싸게 산 까닭에 할부에 벗어나지 못해 허덕이고

gusujung.tistory.com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간단한 팁을 공유하고자 하는데요. 여러분들 휴대폰 얼마만에 구입을 하시나요? 저는 구입을 하게 되면 2년 3년 정도 지난

gusujung.tistory.com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따라해봐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따라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매년 우리나라에서는 과오납, 미반환 등으로 인해 수십억정도의 미환급금이 발생한다고 합

gusujung.tistory.com

데이터 쉐어링이란, 활용, 주의점 알아보기

 

데이터 쉐어링이란, 활용, 주의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터 쉐어링이란 무엇인지에 대해서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 볼껀데요. 여러분들 데이터 쉐어링이란 무엇인지 다들 아시나요? 간혹 들어는 봤지만 정확한 사용법과 기능을

gusujung.tistory.com

아이폰13 출시일, 카메라,디자인 정리

 

아이폰13 출시일, 카메라,디자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13 출시일 및 사전예약 이 언제 인지에 대해 정리해 드리는시간을 가져볼껀데요. 여러분들 휴대폰 어떤기종을 쓰고 계신가요? 저는 해외에 나가있을때 아이폰을 섰다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