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호수 출렁다리 둘레길, 입장료, 주차장

마장호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장호수 출렁다리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마장호수 출렁다리는 파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책을 하기에 매우 좋은코스를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출렁다리를 꼭 건너고 싶어서 동생과 엄마와 함께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가기전 차를 가지고 가 드라이브도 하고 카페도 들려 커피도 한잔 마시고 근교에서 가족과 함께 힐링을 하고 왔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도 만약 가볍게 산책과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파주에 있는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마장호수출렁다리

마장호수는 공원과 분수대를 감상하는곳으로 산책로(둘레길) 곳곳에 쉬어갈수 있게 벤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상레저를 할수 있는 카약 및 카누도 설치되어 있으며 곳곳의 길에 야생화가 가득하여 볼거리도 가득합니다. 가까운 근교의 여행을 가고 싶다면 가족 및 연인과 같이 방문하여 출렁다리도 건너보며 피톤치드를 해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마장호수 출렁다리  

  • 주소 :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리
  • 이용 : 09:00~18:00 연중무휴
  • 이용요금: 무료
  • 주차시설: 1일 2000원

 

마장호수 출렁다리 둘레길

마장호수출렁다리둘레길

마장호수공원안내 지도가 있는데요. 자세한 호수공원안내를 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보시고 위치를 파악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가고 싶은데 가는데 도움이 되요. 

마장호수출렁다리둘레길2

근처에 카페가 있기에 먼저 들려 커피한잔을 마시다가 출렁 다리쪽으로 행했는데요. 아래에 내려가는곳도 있어 아래로 내려가서 산책을 해도되요. 

 

마장호수출렁다리둘레길3

저희 엄마가 먼저 내려가 보았는데요. 출렁다리가 체감되시나요? 220m 라고 하는데 생각보다 길어가 긴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고소공포증이 있으신분들은 무서우실수 있으니 한번더 생각후 건너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마장호수출렁다리둘레길4

위에 보시면 다리 높이가 보이시죠? 잘못하다가는 추락위험도 있기에 노란색 표지판에 추락주의도 써있어요. 그렇기에 조심해서 건너주세요. 또한 폭이 1.5m가 되기에 왔다갔다 하기에 부딪힐수도 있으니 가운데 방판유리를 띠고 건너시면 될것 같습니다. 

마장호수출렁다리둘레길5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아래에서 본 모습이에요? 어떠신가요? 조금더 체감이 되시나요? 오늘 날씨가 조금 흐렸기 때문에 좀더 이쁜모습을 놓친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밝은날 가시는것이 더 좋을꺼 같아요.

 

마장호수출렁다리둘레길6

이곳은 출렁다리를 내려와서 둘레길을 걸으며 산책을 한 곳인데요.  산책로 곳곳에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다리 아프시면 잠시 쉬었다가 가셔도 됩니다. 

 

마장호수출렁다리둘레길7

중간에 이렇게 분수가 마련되어 있으니 앉아서 연인들과 가족들과 시원하게 얘기 하셔도 좋으실것 같아요. 

마장호수 출렁다리는 따로 입장료가 들지 않아요. 하지만 카누 및 수상자전거를 이용하시려면 이용료를 내고 구입하셔야 하는데요. 시에서 운영하는 카누와 카약 민간에서는 수상자전거를 운영합니다. 4인용은 30분에 2만원이며 2인승은 30분에 1만 5천원이에요. 타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쭉돌다가 오른편에서도 찍업았는데요. 옆에서 보니 다리가 엄청 더 길어보이더라구요. 옆에서 보니 내심 생각보다 엄청 길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장호수 출렁다리 주차장

마장호수 출렁다리에 가기 위해서는 주차장이 총 6개가 있는데요. 그 중 1주차장과 2주차장이 제일 다리와 가깝습니다 그렇기에 가까운곳으로 선택하셔서 주차를 하실분들은 주차를 하시면 되는데요. 단 1주차장은 직원외 출입금지이기에 2주차장에다가 차를 세우시길 바라며 주차공간도 460개가 배치되어 있기때문에 차를 가지고 오신분들의 주차는 수월하실것이라 생각합니다. 

 

마장호수출렁다리주차장

◈ 주차요금

 

  • 1일기준: 소형차 2000원, 대형차 4000원
  • 카드결제 현금은 불가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마장호수 출렁다리에 대해서 이모저모를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주말 근교에 산책 및 힐링을 하고 싶으시다면 마장호수 출렁다리 선택해 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아요. 서울근교이기에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을뿐더러 편하게 다녀오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아래의 같이보면 좋은글에도 여러분들께 도움될만한 글들이 있으니 같이 봐주시길 바랄께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렌트카 비용, 1일 및 장기 비교사이트 정리

 

렌트카 비용, 1일 및 장기 비교사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렌트카 비용 을 1일 및 장기 는 얼마인지? 비교사이트 정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 이제 곧 여름휴가가 다가오죠. 그렇기에 더더욱 렌트카 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gusujung.tistory.com

신용카드 캐시백 대상, 지급

 

신용카드 캐시백 대상, 지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신용카드 캐시백 대상, 지급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근래 5차 재난지원금이 전국민에게 지급될것이라고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 중 신용카드 캐시백

gusujung.tistory.com

통영 루지 VS 더카트인 통영

 

통영 루지 VS 더카트인 통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영 루지 와 더카트인 통영 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까하는데요. 이번 주말에 통영 여행을 갔다와 체험해보고 후기를 쓰는 것이니 만약 통영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아래의

gusujung.tistory.com

양양 서피비치 후기

 

양양 서피비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양 서피비치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불과 몇일전까지 양양에 놀러를 갔던터라 아직도 양양에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만큼 우리나라가 아닌 다른나라에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