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서피비치 후기

양양서피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양 서피비치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불과 몇일전까지 양양에 놀러를 갔던터라 아직도 양양에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만큼 우리나라가 아닌 다른나라에 간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제가 갔을적에는 사람도 많지 않아 한적해서 그만큼 사진도 많이 찍고 여유롭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만약 이번 여름철 휴가계획 중이시라면 양양으로 가보는것도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양양 서피비치

양양서피비치내사진1

저는 양양에 한번도 가본적 없었지만 근래에 이쁜카페 등 사진찍기 좋다는 이야기가 많아 가까이에 있는 양양을 다녀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서진찍기 매우 좋다는 서피비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으니 여러분들도 보시고 꼭 이번 여름휴가 양양 서피비치로 가보시길 바랍니다.단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날씨가 흐릴때 갔던지라 사진이 흐리게 나왔는데요. 만약 밝을때 갔었더라면 좀 더 선명하고 이쁘게 나왔을것 같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주차공간 및 장소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양 서피비치 주소 및 휴무

양양서피비치사진

  • 주소 :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 오픈 휴무일정: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33-672-0695
  • 개장시간: 아침 09:00~ 새벽 02:00

 

양양 서피비치 주차공간

 

저도 친구와 함께 차를 타고 갔는데요. 저는 사람이 붐비지 않을 오전에 갔던터라 옆의 마련된 주차할수 있는 공간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들어가기 전 도로 옆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또한, 따로 넓은 공터가 마련되어 있어 주차를 할수 있으니 사람이 붐비는 때만 아니면 쉽게 주차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시간때를 잘 선택하여 주세요. 

마지막으로 양양여행을 갈때 차가 없으면 불편하기에 차가 없다면 꼭 렌트를 하여 편하게 즐겨주시길 바랄께요.
 

렌트카 비용, 1일 및 장기 비교사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렌트카 비용 을 1일 및 장기 는 얼마인지? 비교사이트 정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 이제 곧 여름휴가가 다가오죠. 그렇기에 더더욱 렌트카 비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gusujung.tistory.com

 

 

양양 서피비치 포토존

 

양양 서피비치를 많이 가는 이유는 이쁜 해변과 그늘막, 선베트, 해먹존 등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 많기 때문이죠. 사진으로 아래 보여 드리겠으니 쭉 보시길 바랍니다.

양양서피비치포토존

 

이곳은 들어가는 입구인 GATE 1 인데요. GATE는 2개로 나누어져 있으니 양쪽 입구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나름 느낌있답니다. 

 

입구에 모습인데요. 날씨가 많이 흐려서 아쉽지만 세로보단 가로로 찍는게 더 길어보이게 나오는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꼭 날씨 좋을때로 골라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양양서피비치주차공간

이렇게 해먹과 느낌있는 의자들이 설치가 되어 있어요 여러분들도 한곳씩 사진을 찍어보세요. 

 

위에 보이시는 서피비치 에서 사진을 찍으시려 많이들 오시는데요. 사진과 같이 줄을 서 계시면 차례차례 사진을 찍게 됩니다. 

 

저도 이렇게 한컷 찍었는데요. 역시 날씨 때문에 많이 흐리게 나왔네요. 그래도 밝은날 찍었으면 더 이뻤을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서핑 보드가 배치 되어 있으니 꼭 사진 같이 찍어보세요. 또한 아래에 못담은 부분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으니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양양 서피비치 주의사항

  • 서피비치는 서핑전용 해변이니 서핑 제외 물놀이, 스노쿨링, 물놀이가 불가합니다. 
  •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꼭 버리시길 바라며, 금연구역이니 흡연은 지정된 장소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 개인의 그늘막, 캠핑의자, 파라설 모래놀이, 돗자리 설치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유료 편의시설 ( 해먹존, 칠링존, 선베드, 파라솔, 샤워시설, 물품보관소 등) 은 이용권에 따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서핑강습 및 보드렌탈 고객은 서피패스와 상관없이 이용가능합니다. 
  • 반려견 동반시 목줄 착용 미치 배변 관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양양 서피비치 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제가 직접 가보고 사진과 동영상으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서피비치 가보시고 싶은 생각이 드시지 않나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날씨가 어두워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았다는 점인데요. 충분히 날씨 맑은날 여러분들께서 가보신다면 인생샷 갬성샷 건질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사진과 힐링을 같이 가질수 있는 시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은 양양 카페에 대해 올릴터이니 이도 기대해주세요. 

 

같이보면 좋은글

통영 루지 VS 더카트인 통영

 

통영 루지 VS 더카트인 통영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영 루지 와 더카트인 통영 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까하는데요. 이번 주말에 통영 여행을 갔다와 체험해보고 후기를 쓰는 것이니 만약 통영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아래의

gusujung.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안녕하세요, 오늘은 5차 재난지원금 대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정부에서 코로나 장기화 사태로 경제의 어려움이 지속됨의 따라 추가지원 방안을 논의하며 3가지의 지급을 한

gusujung.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방법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방법에 대해서 낱낱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껀데요. 만약 접종을 맞으셨다면 꼭 추후 관리를 잘하시기를 바라며, 아직 접종을 맞지 않고 계신분

gusujung.tistory.com

 

노쇼 백신 예약 방법, 사이트 정리 

 

노쇼 백신 예약 방법, 사이트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쇼 백신 예약 방법 및 증상에 대해서 정리를 하여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혹시 여러분들께서는 순서가 되어 코로나 백신을 맞으셨나요? 코로나 백신은 나이때 별로 순서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