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3개 맞으면, 4개 맞으면 당첨금 정리

로또당첨번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 당첨 번호 갯수에 따라 당첨금을 정리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로또 자주 사시나요?저는 가끔 꿈이 좋다거나 왠지 당첨 될꺼 같은 기분은 든다면 재미로 하나씩 사곤 하는데요. 아직 당첨이 크게 된적이 없지만 소소하게 5000원이 당첨되 가끔 다시 다음 로또로 바꾼적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도 저처럼 좋은꿈을 꾸시거나 사고 싶은 생각이 드신다면 정확한 로또 등수에 따른 당첨금 알아두셨다가 모두 당첨되어 부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로또란?

로또

로또는 우리나라에서 발행되는 복권으로 기획재정부 산하이 복권위원회에서 지정된 동행복권에서 발행되고 있습니다. 로또의 룰은 45개의 숫자 중에 여섯개를 고르고 일치하는 숫자 순서의 관계없이 토요일 되면 등수에 따라 결정되는데요. 등수가 결정됨에 따라 당첨금이 다르며 그에 따라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로또란

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로 당첨번호가 방송이 됩니다. 또한 판매시간은 매주 일요일 6시부터 토요일 오후 8시까지 판매를 하여 일주일동안 집계를 하는데요. 그렇기에 판매시간 및 당첨금 방송시간을 잘 기억하셨다가 착오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로또 구매 및 금액은?

로또는 한게임당 1000원이며, 한장당 5개의 게임까지 들어갑니다. 구매는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능하구요.  요즘 코로나가 심하여 구입을 위해 온라인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또한, 여러 번호조합 사이트에서 예측 및 예상된 번호가 당첨되기 좋게 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니 이렇게 하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온라인 

로또구매온라인방법

1. 동행복권사이트로 들어 갑니다. 

2. 회원가입을 하신후 카테고리이 복권구매를 클릭합니다. (가입이 되신분들은 그대로 구입가능)

3. 예치금에서 충전하기를 클릭하시면 가상계좌 입금이 나오며 금액은 원하시는 예치금을 입력하여 주시고 확인을 클릭하여 줍니다. 

4. 휴대폰 인증을 하게 되면 주문하기 버튼이 나오게 되며 카카오톡 메신저로 가상게좌 입금요청이 오게 됩니다. 

5. 이때, 이체를 완료하게 되면 입금확인 메시지가 오게 됩니다.

6. 번호선택은 자동 및 수동으로 가능하니 나의 선택에 따라 구매합니다. 

 

오프라인

로또구매오프라인방법

1. 가까운 복권판매점으로 갑니다. ( 당첨자가 많은곳으로 가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2. 수동의 경우 번호 종이를 받으시고 원하시는 번호를 사인펜으로 색칠하여 줍니다. 그리고 점원에게 제출합니다.

3. 자동의 경우에는 점원에게 갯수를 말씀 후 자동이요 라고 이야기 하면 됩니다. 

 

 

로또 당첨 번호 2개 맞으면, 3개 맞으면, 4개 맞으면 얼마일까?

로또 당첨 번호에 대해서 아래에 구체적으로 나열을 해드려고 하는데요. 로또 당첨 번호의 갯수에 따라 당첨금은 달라지니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로또당첨번호나열

  • 로또 당첨 번호 6개가 맞으면 번호가 모두 일치됨에 따라 1등이 주어지게 됩니다.(축하합니다.)
  • 로또 당첨 번호 5개가 맞으며, 1개의 번호가 불일치 보너스가 일치한다면 2등이 주어지게 됩니다. (축하합니다.)
  • 로또 당첨 번호 5개가 맞으면 번호가 5개가 일치됨에 따라 3등이 주어지게 됩니다.(축하합니다.)
  • 로또 당첨 번호 4개가 맞으면 번호가 4개가 일치됨에 따라 4등이 주어지게 됩니다.(축하합니다.)
  • 로또 당첨 번호 3개가 맞으면 번호가 3개가 일치됨에 따라 5등이 주어지게 됩니다.(축하합니다.)

 

단 로또 당첨 번호 2개가 맞으면 아쉽게도 탈락 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로또 당첨 번호 의 갯수에 대해서 알아보고 구매 및 금액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들 모두 1등 당첨되셔서 부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

오늘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로 찾는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만약 토스로 찾는것중 한번도 지원을 신청하신적이 없으시거나 지원을 했지만 어느정도 기간이

gusujung.tistory.com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간편하게하기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간편하게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세 환급금 조회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 미환급금이 무려 1434억이라고 하니 미처 모르고 지나갔다면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조회가 가능하니 여러분

gusujung.tistory.com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따라해봐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따라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매년 우리나라에서는 과오납, 미반환 등으로 인해 수십억정도의 미환급금이 발생한다고 합

gusujung.tistory.com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전환 지금 당장 해봐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전환 지금 당장 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것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 어제부터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 포인트를 한꺼번에 조회해서 현금화로 전환할수 있다는것 알고

gusujung.tistory.com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조회해보기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조회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에 대해서 팩트를 체크하는 시간을 가져볼껀데요. 요즘 국민들 모두 코로나의 여파로 매우 힘든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모든 국민들이

gusuj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