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나의 후기

뱃살빼는최고의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무려 4년전에 호주에 유학을 가 살게 되면서 급격하게 살이 20kg가 찌게 된적이 있었는데요. 평소 한번도 살이 쪄본적이 없었던 지라 적지않은 충격을 받았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도 찔수 있구나 하며, 살 안찌는 체질은 없구나를 몸소 체험을 하였습니다. 결국 사람은 먹는 만큼 살이 찌는 것이죠. 그렇기에 제가 실제로 빼본 사람의 후기로써 이야기를 해드리오니 여러분들도 뱃살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저의 방법을 꼭 한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뱃살이 찌면 좋지 않은 이유

뱃살빼는최고의방법나의후기

여러분들이 생각하면 뱃살이 찌게 되면 좋은지 않은 이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지방세포가 뱃속 장기 사이사이에 끼게 되어 장기들을 압박하며 혈액순환의 원활함을 방해 하여 소화기능을 저하시킬 뿐더러 면역력 까지 떨어뜨리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뱃살이 심하시다면 꼭 뱃살을 빼야 하며, 뱃살이 심할경우 아래와 같은 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고지혈증, 당뇨병, 심장병, 고혈압 등 합병증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은 꼭 건강을 위해서라도 뱃살은 꼭 빼야할 숙제입니다. 그리고 나이가 드셔서 중년 분들이시라면 더더욱 뱃살관리에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_비만 유형

뱃살측정

나의 비만 유형에 대해 먼저 파악을 하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내가 피하지방형인지 지방이 내장에 축적되어 가는 축척형인지를 알아두셔야 합니다. 

피하지방형 : 여성들의 경우 피하지방형이 많으신데요. 피하지방형은 서서히 축적이 되기 때문에 분해가 잘 이루어지지 않으며, 뱃살을 빼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노력을 많이하셔야 합니다. 

뱃살종류

내장축적형 : 이경우에는 남성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는 다들 아시다시피 음주나 몸에 안좋은 인스턴트 많이 먹게 될 경우에 발생빈도가 높아지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_자가 진단

뱃살빼는최고의방법후기 data-origin-height=

집에서도 쉽게 나의 뱃살이 어느정도 인지 측정을 할수 있는데요. 먼저 피하지방형인 경우에는 엄지와 검지를 이용하여 잡았을때 두껍게 잡히며, 내장지방의 경우에는 단단하고 잘 잡히지 않으니 이로 판단하시면 되며, 아래의 인지로 설명을 해드릴터니 이를 기준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입니다. 

남성분들은 35인치 90cm 이하 기준  여성분들은 33인치 이하 85cm 기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_나의 후기

뱃살빼는최고의방법규칙

제가 해보니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은 운동과 생활습관, 식습관이 적절히 이루어져 뺄수 있는거 같은데요. 하지만 살이 찌는것은 쉬우나 빼는 것은 나의 꾸준함과 많은 시간이 소요되니 빨리 빠지지 않는다고 중간에 포기하지 마시고 계속해서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1. 규칙적인 생활습관 

뱃살빼는최고의방법나의후기생활습관

규칙적으로 생활하는것이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보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이겠죠. 규칙적인 생활습관은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활력을 높여주어 뱃살을 빼는데 매우 좋은데요. 계속 똑같은 패턴을 유지하여 주시면서 잠은 정해진 시간 11시 전에는 취침에 들도록 하여 주며, 아침에는 적어도 8시에 일어나도록 합시다. 여기서 더 좋은 꿀팁을 드리면 아침에 일어난 뒤 30분 이후 미지근한 물 한컵을 꼭 드셔주시기 바랍니다. 혈액순환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스트레칭 후 유산소 운동 하기 

뱃살빼는최고의방법나의후기운동

저는 유튜브를 통해 주로 홈트레이닝을 많이 하였는데요. 저의 경우 땅X 부부의 여러가지 유산소 운동을 하시면 되며, 그전 스트레칭은 강X나 님의 전신 스트레칭이 있으니 이것을 이용해 꼭 스트레칭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저의 경험으로 스트레칭 후에 유산소 운동을 하는것이 휠씬 좋았습니다. 

 

3. 삼시세끼 꾸준히 먹으면서 소식하여 주세요. 

뱃살빼는최고의방법나의후기식습관

밥이 보약이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그만큼 먹는거은 매우 중요한데요. 이때, 밥은 삼시세끼를 똑같은 시간에 나누어서 드셔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연히 패스트 푸드나 트랜스 지방이 많이 들은 음식은 안되겠죠. 저는 뱃살을 빼기 위해 한식과 식이섬유를 많이 먹었어요. 특히 야채종류는 가리지 않고 많이 먹었으며, 생야채는 야들야들한것 위로 먹었구요. 나물은 위와 같이 다 대쳐서 먹었습니다. 이런 음식들은 소화기능도 원활히 해주며, 위장의 부담도 줄여주니 효과는 일석 이조 입니다. 단, 소식을 하여주세요. 원래 먹던 양의 1/2로 드셔주시기 바랍니다. 

 

4. 비만 호르몬 잡는 시서스 먹어보기

뱃살빼는최고의방법나의후기시서스

살이 쪘을때와 뱃살이 쪘을때 제일 힘든 부분은 무엇인가요? 바로 식탐을 제어 하지 못해 다시 찌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음식을 억제하지 못하는 비만 호르몬인 렙틴과 아디포넥틴을 잡아야 된다고 합니다. 렙틴이 많이 분비가 되면 저항성이 발생을 해 식욕 억제가 불가능하게 되고 주로 비만인 사람들에게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그렇기에 렙틴이 적당히 높고아디포넥틴도 적당히 높을시에 뱃살이 빠지게 되는 것이죠. 

저의 경우에는 꾸준히 하였지만 이는 인내가 필요하고, 만약 이렇게 호르몬의 문제가 있을시에는 억제하는것은 힘들기에 여러 보조제의 도움을 받으셔도 효과를 보실수 있으실것 같습니다. 특히 시서스 추출물은 내장지방과 뱃살을 잡는데 좋다고 하니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드시면서 병행하여 보세요. 저는 혼자힘으로 하려고 하다보니 매우 큰 스트레스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5. 몸무게를 재지 마세요.

뱃살빼는최고의방법몸무게

제가 하여보니 몸무게가 빠지지 않으면 매번 실망을 하였던것 같습니다. 살은 쉽게 쪘던, 오래 걸려서 쪘던 노력하지 않는 한은 쉽게 빠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또한, 정체기가 있어 잘 빠지던 살도 어느정도 지나가게 되면 똑같은 강도로 운동을 하여도 많은 시간이 걸려 빠지게 되죠. 그렇기 때문에 몸무게는 매번 체크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하루하루 달라지는 나의 몸을 관찰하시길 바라며, 일정하게 계속 꾸준히 노력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_마무리

뱃살빼는최고의방법나의후기사진

오늘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나의 후기 에 대해서 설명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시서스는 요즘 뱃살 빼는데 식욕억제제로 많이들 드신다고 하니 식욕때문에 힘드시다면 꼭 한번 같이 드셔보시길 바라며,

 

위의 방법들은 제가 직접 20kg 뺀 후기 이니 위와 같이 한번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는 받지 마시고 단기간 보다는 꾸준히 건강과 미용을 위해 노력한다고 생각하여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