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에 도움 될까? 복용법 알아보기

시서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에 도움 될까? 와 복용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시서스 가루 에는 지방의 소화를 줄이는데 탁월한 기능이 있다고해요. 그렇기에 많이 움직일수 없는 지금 탁월한 식품이 되겠죠. 그렇기에 여러분들도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와 시서스 가루 복용량을 정확히 알아가시어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아래로 따라와 주세요. 

시서스 가루 

시서스가루

시서스 아라비아, 아프리카, 열대 아시아 지방 등 뜨거운나라에서 자라나는 포도과의 가까운 식물을 말하는데요. 시서스 가루는 뱃살 감소 와 다이어트 , 지방분해 , 체중 감소, 뼈건강, 관절 에서 효과가 입증된 몸에 매우 이로운 식물입니다. 

시서스다이어트효과

또한, 시서스 는 인도 고대의 의학서적에 약용 식물로 기록되어져 있으며, 영국과 캐나다 에서 체중 감소에 도움 되는 식품으로 인정 받은 매우 탁월한 천연 원료라고 합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시서스효능

시서스 가루는 지방의 흡수와 축적을 억제하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시서스는 유럽과 미국 에서 오래 전부터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기를 끌고 있었다고 합니다. "시서스 뿌리에는 100g 당 약 칼륨이 68g, 칼슘 40g, 아연 3g, 나트륨 23g, 철분 8g , 마그네슘 1g 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

 

시서스 가루 효능 정리

1. 소장에서 흡수되는 지방량을 감소시켜주어 체지방을 감소시켜 줍니다. 

2. 식욕호르몬인 렙틴을 바로 잡아줍니다. 

3. 세로토닌(행복호르몬) 을 활성화 시켜주어 스트레스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4. 염증을 완화시키는 항염 효과과 있어 관절통, 생리통, 신경통을 완화 시켜 줍니다.

5. 공복혈당이 높고 당뇨 증상이 있는 환자의 혈당을 완화 시켜 줍니다. 

6. 고협압에 좋은 음식이며, 정상 혈압수치로 갈수 있게 도와 줍니다.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도움될까?

시서스가루효과

시서스 가루는 동물과 인체의 적용 실험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체중 성인들에게 8주간 시서스 추출물을 먹여봤다고 해요. 그 결과 체중과 체지방량, 체질량 지수 가 감소된것으로 확인하였으며, 허리둘레와 엉덩이 둘레도 줄었다고 해요. "

이는 시서스 가루에 퀘르세틴 과 이소람네틴 2가지의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이 성분이 췌장에서 분비되는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 소장에 흡수되는 지방량을 감소 시켜주는 것인데요. 또한, 시서스는 식욕호르몬인 렙틴의 불균형도 해소시켜 주고 폭식을 막아주어  다이어트를 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시서스 가루 복용량

시서스 가루의 복용량은 하루에 300mg 을 넘기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하는데요. 가루는 물에 타서 먹거나 음식에 뿌려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시서스주의할것

단, 주의 해야 될점이 있는데요. 시서스 가루에는 우유나 밀, 땅콩의 성분이 가미되어 있어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사전에 조심하여 주시길 바라며, 임산부와 수유를 하시고 있으신 분들도 주의 하시기 바라며, 혈당강화제를 복용 하시는 분, 어린이분들도 의사와 상의후 복용을 해야 합니다. 

 

 

시서스 가루 제품 선택할때 주의점

시서스 가루는 제품 선택할때에 주의점이 몇가지 있는데요. 해외 직구로 구매하게 될 경우에는 정식 수입 검사를 거치지 않고 국내에 반입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안정성을 보장 받지 못할수 있기때문에 안전하게 꼭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은 받은 건강식품인지 확인후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보스웰리아 효능 정리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나의 후기

타트체리 파는곳, 분말, 콜라겐, 원액 어떤것을 사야할까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화 전환 지금 당장 해봐요.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국비지원 후기

비트코인 전망, 금값 비교 정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 여기로